본문 바로가기

여러가지^^

365일 피어나는 조화 튤립 조화 이뻐요

안녕하세요^^ 조화 튤립 조화 소개합니다.

365일 피어나는 플라워 인테리어 소품입니다.

생화 같은 감촉의 매력적인 튤립입니다.

퀄리티 있는 꽃봉오리에 사실적인 잎사귀까지~

화병에 꽂아두기만 해도 실내가 화사해집니다.

꽃꽃이, 꽃다발, 화단 장식 등 꽃이 필요한 곳이라면~

가정, 카페, 매장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아주 좋습니다.

웨딩 부케, 촬영용으로도 매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.

* 가지 철사 처리로 원하는 느낌으로 구부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조화 튤립에 대한 자세한

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http://laonsw.co.kr/shop/view.php?index_no=138363

 

플라워가든 풍성한 튤립 조화(옐로우)

365일 피어나는 플라워 인테리어. 생화 같은 감촉의 매력적인 튤립입니다. 퀼리티있는 꽃봉오리에 사실적인 잎사귀까지~ 화병에 꽂아두기만 해도 실내가 화사해집니다. 꽃꽃이, 꽃다발, 화단 장식 등 꽃이 필요한 곳이라면~ 가정, 카페, 매장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아주 좋습니다. 웨딩 부케, 촬영용으로도 매우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. * 가지 철사 처리로 원하는 느낌으로 구부려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laonsw.co.kr

 

 

LIST